HOME > 상품리뷰

2개월간 사용한 후기
비회원 추천 : 2 반대 : 0 조회수 : 1290
2017-01-18

올 해 겨울이 시작되자마자 구스이불을 구매 했습니다. 사실 작년에 사려다가, 엄한 곳에서 해매고..,  타이밍을 놓쳐서 못샀거든요. 올해는 겨울 시작되자마자 11월 말경에 구매 해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한 2개월 정도 사용한 것 같아요.

그럼, 2개월 사용 후 솔직 후기 들어 갑니다.

일단 이불 커버 모양잡힌게 이뻐요. 일반 사각이 아니고, 올록볼록 모양이 잡혀서 예쁘구요. 볼륨감이 장난 아닙니다. 처음에 포장 풀때는 공기가 들어가 있지 않으 상태여서 잘 몰랐는데, 펼쳐놓으니까 이불이 공기를 머금으면서 부풀어 오르는데, 커버 씌워 놓으니까 어마어마 하게 빵빵 하더군요. 손으로 꾹 눌러도 잘 되살아 나는 것이 필파워도 아주 좋은 것 같구요.

털도 하얀 털들이어서 시각적으로도 깨끗하고요. 일전에 홈쇼핑에서 구매했던 구스이불은 털이 너무 까뭇까뭇 해서 좀 그랬거든요. 왠지 구스가 아닌것 같고... 아뭏든, 저는 하얀 털이 좋더라구요. 이불 옆구리에 조그맣게 지퍼달린 창구멍이 있어요. 열어 보니까 하얀 구스 솜털들이 폴폴 날리더라구요. 팔뚝까지 쑤욱 넣어 봤는데도 솜톨들이 폴폴 날려요. 작년에 홈쇼핑에서 구매한 이불은 열어볼 수 없도록 되어 있던데, 여기 이불은 열어서 직접 볼 수 있게 만들어 져서 더 믿음이 갔습니다.

냄새는 없구요. 동물털인지라 이정도는 없다고 봐야할 것 같아요. 작년에 홈쇼핑에서 구매했던 이불은 포장 뜯자마자 정말 꼬린내가 장난 아니었거든요. 냄새 없애려고 세탁한번 했더니, 완전히 닭똥썩는냄새가 나서... 거기에 비하면 파미르 구스 이불은 냄새도 없고 새하얀 털에 정말 좋은 털 사용한 것 같아요. 검사 보고서도 있고.. 검사도 작년에 하셨던데... 유명 브랜드 구스 이불점들도 10년전거 20년전거 걸어 둔 업체들도 많이 있어요. 그런 데 비하면 작년거 걸어두신 것에서도 신뢰도 업.

원단도 너무 좋구요. 이불 구매하면서 커버도 같이 구매 했거든요. 저는 뭣 모르고 조금이나마 저렴한 거 구매한다고 2번인가.. 구매 했었는데, 이불 받아 보니까, 구스이불에 사용된 원단이 겁나 좋은 거예요. 그래서 커버도 1번으로 다시 교환했어요. 그래도 판매자님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고... 정말 감사했어요.

퀄리티 이정도에.. 가격도 정말 좋습니다. 크?운구스니 헬렌?타인이니.. 저도 많이 뒤져 봤는데, 충전재 양도 그렇고 이불 퀄리티며 가격까지 파미르 구스 이불이 단연코 최고라고 생각되네요. 구스 종류도 이것저것 없고 딱 한가지만 하시는 것도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중국산이라고 솔직하게 오픈하신것도 좋았구요.

명절을 맞아서 친지분들께 이불 선물 한 채씩 돌릴려고 다시 파미르 들어왔다가 후기 남기고 갑니다. 많이 파시고요,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 화이튕!!

 

  • 장점 : 필파워 좋고, 냄새 없어요.
  • 단점 :
  • 송미영님의 리뷰가 도움에 되셨습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