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상품리뷰

침낭 가방이 커졌나요?
비회원 추천 : 0 반대 : 0 조회수 : 490
2016-03-28

제가 작년에 구입하고 올 해 두개 더 구입했습니다. 지난 주말에 야외에 나가서 사용해 보니, 침낭 가방이 좀 더 커진 것 같더라구요. 쓕쓕 잘 들어가는 것이... 그래도 조임 버클이 있어서 가방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니, 작년 보다 훨씬 사용이 좋아졌습니다.

이왕 글 쓴 김에, 다른 분들 참고 되시라고 소상히 몇 자 적고 떠납니다.

먼저 칼라 너무 예쁘고요. 햇볕에 내 놓으면 뿌듯합니다. 그리고 안감이 참 좋아요. 이번에 MT 가는데, 다른 친구들도 침낭들 많이 들고 왔더라구요. 그런데, 안감이 전부 미끌미끌 거리고 광택기가 조금씩 도는 싸구려 원단처럼 보였는데, 제가 들고간 파미르 침낭은 이불안감이어서 그런지 정말 태생부터 다른 비주얼. 손느낌은 또 엄청 좋다는 거... 보송보송한 느낌은 바로 이런 걸 말하는 거구나... 싶더라구요.

두번째로는 솜이 정말 빵빵빵 하게 들어있습니다. 푹신푹신한 건 두말할 것도 없고요, 해드 부분에도 솜이 충실하게 들어 있어서 누워보면 정말 아늑하고 따뜻해요. 집에서도 사용하고 싶은 느낌이 날 정도입니다.

뭐, 생활방수처리하며 지퍼, 스트링, 가방에 달린 버클까지... 가격대비 뭐 하나 버릴 것 없는 성능이라고 평하고 싶네요. 정말 후회 하지 않으실 상품입니다. 장담장담.

  • 장점 : 가격대비 하자를 찾을 수 없는 것이 장점.
  • 단점 : 가격대비 하자를 찾을 수 없다는 것이 단점.
  • 이동원님의 리뷰가 도움에 되셨습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