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상품리뷰

후드형 오랜지
비회원 추천 : 0 반대 : 0 조회수 : 271
2016-03-22

아... 이렇게 훌륭한 침낭이 이렇게 가격까지 착하니 우짜요????

다른 님들 보니, 소개로 구매하신 분들이 많던데, 저도 소개로 구매한 케이스입니다. 제품이 너무 좋고, 오늘따라 시간이 많이 남아 후기한번 남겨 볼랍니다.

먼저 칼라 예쁘게 빠졌고요, 그리고 침낭이 큽니다. 보통 저가형 이라고 하면 폭이 60센티~70센티에 길이도 160센티~170센티 정도 밖에 안되는데, 파미르 저가형 침낭은 폭이 80센티고요. 길이도 후드형은 220센티나 하네요. 시접이랑 우째우째 포함하면 오차도 있겠지만, 대략 이정도.

이 뿐만이 아니라, 솜 충전재도 울드라 대박입니다. 다른 저가형은 충전재가 600그람~700그람 이라고 하죠. 그것도 침낭 전체 무개로... 그런데 파미르는 홀랑 솜만 쏘옥~ 빼서 1,800그람이고, 침낭 겉감이랑 지퍼/주머니 까지 다 해서 2,600그람 정도 된다고 하니.... 정말 비교 자체를 거부하는 최강스팩이라고나 할까요?

안감도 일반 싸구려 미끄덩 거리는 폴리애스터가 아니고, 솜털 뽀송뽀송한 이불감을 써서 만져보면 손바닥에 가슬거리는 감촉... 보송거리는 느낌이 그냥 침낭에 누워버리고 싶게 만들죠... 이 부분은 정말 대박 좋습니다.

무엇보다 강점은 가격이 착하다는 것. 정말 이 가격이 맞나요??? 라고 할 정도입니다.

제가 침낭을 사려고 옥션/지마켓 샅샅이 뒤져 보다가, 친구 소개로 파미르 사이트 들어와서 보니까, 실사 사진들 팍팍 올려져 있고.... 저도 앞으로 온라인 장사 해 보고 싶은 학생 (아직은 대학생) 인데, 정말 솔직함으로 승부 걸어야 겠구나... 생각 했어요. 솔직함으로 어필하지 않으면 신뢰감을 줄 수 없을 것 같아요. 감사드리고, 제품 잘 쓰겠습니다.

  • 장점 : 한번 사봐. 그럼 알어.
  • 단점 :
  • 이승연님의 리뷰가 도움에 되셨습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