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상품리뷰

피치광복+면안감
비회원 추천 : 1 반대 : 0 조회수 : 713
2016-02-25

안녕하세요.

저는 여자지만, 넉넉하게 사용하고 싶어서 광폭으로 구매 했어요. 캠핑때 쓰려는 건 아니고요, 간호사인데, 가끔 병원에서 잠을 자야하는 경우가 있어서요. 여기저기 찾다가, 친구 소개로 파미르 침낭 구매했어요. 친구도 피치 칼라 샀는데, 예뻐서 저도 피치로~

음.., 침낭은 정말 빵빵하고요, 제가 158 정도 되는 체구인데, 제가 이 걸 들고 산으로 들로 다니는 건 좀 무리일듯.. ㅋㅋ 남자 분들은 괜찮을 것 같기도 해요. 사실 남자친구가 캠핑 간다고 침낭 사려고 하면, 이거 사라고 할 것 같은데... (남친이 없다능..)

침낭은 엄청 크구, 푹신푹신해요. 겉감이 뻣뻣하지 않아서 더 푹신 거리는 느낌을 많이 느끼는 것 같아요. 안감은 면으로 선택 했는데, 가슬가슬 기분이 엄청 좋은 느낌?? 좀 청량한 따뜻함.. 이랄까...? 정성이 많이 들어갔다.. 는 느낌을 받아서 구매자로서는 기분 좋죠, 뭐.

저 같이 팔뚝 굵지만, 저질 체력인들을 위해서 특대형 가방도 챙겨 주셨어요. 엄청 편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침낭이 원래 담겨져 있던 가방을 보면, 침낭 겉감이 정말 부들부들하구나.. 느껴지실 거예요. 침낭을 빼면 가방이 사르르... 녹아 내리듯이 엄청 부드러운 껍데기(??)만 솔랑 남는 느낌이예요.

여자분들이라면 일반 침낭이 좋을 것 같고.., 남자분들은 광폭 한번 도전 가시죠~??!! ㅋㅋㅋ

  • 장점 : 겉감 부들부들, 솜 빵빵, 안감 감촉 최고!!
  • 단점 : 여자한테는 좀 버거움.
  • 천지혜님의 리뷰가 도움에 되셨습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