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상품리뷰

사용이 편하고 아늑합니다.
비회원 추천 : 0 반대 : 0 조회수 : 430
2016-02-01

안녕하세요.

 

원룸에서 자취하는 학생입니다. 1주일 전에 난방텐트를 구매 했는데, 너무 잘 쓰고 있어서 정보 공유차 후기를 남깁니다. 난방텐트를 여기저기서 많이 주워듣기는 했는데, 막상 사용하려고 하니 좀 주저주저.. 집 안에서 텐트를 친다는 것이 생각 만큼 쉽게 받아들여 지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치솟는 난방비도 그렇고, 아르바이트도 요즘 신통치가 않아서 돈 좀 아껴보자 싶어서 난방텐트를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02번 구매 했는데, 투명창이 2개 있어서 정말 편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출입문은 3개 던데, 저는 침대 한 쪽 면이 벽쪽에 딱 붙어 있는 형태여서 출입문 한 쪽은 닫아 둔 채예요. 그런데, 4월 5월 되면 사용은 하지 않더라도 열어는 두려고 해요. 아무래도 문 3개를 열어 두면 공기 순환에 도움이 될 것 같기도 하고, 문이 달렸는데 어떻게든 써 보고 싶은 생각도 있고요.

투명창이 2개여서 좋은 점은 텐트 안에서 TV 시청은 물론 방 안 전체를 볼 수 있는 것이 좋았어요. 시야가 260도 이상은 확보 되는듯 해요. 그리고 투명창 안에 커튼(?)이 달려 있어요. 지퍼처럼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는데, 제가 사는 원룸 주변에 네온사인이라든지, 자동차 지나다닐 때 마다 비치는 불빛들이 언뜻언뜻 있는데요, 커튼을 치니까 그런 것들이 싹 커버 되더라구요. 또 방음도 살짝 더 되는 것 같아서 커튼 치고 텐트 안에 누워 있으면 소음과 불필요한 빛이 차단되요. 이런 느낌이 [아늑하다] 라고 하는 건가봐요. 정말 아늑하더라구요. 잠이 잘 와요. 겨울 뿐만 아니라, 사시사철 쓸 것 같아요. 한 여름에는 좀 무리일 것 같지만... 한 여름 빼고는 쭉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돈이 아깝지 않다.. 라는 느낌 입니다.

1 주일 사용해 본 사람으로서, 적극 권할만한  아이템인 것 같아요.

  • 장점 : 소음과 불필요한 빛의 차단이 너무 좋습니다.
  • 단점 :
  • 김나경님의 리뷰가 도움에 되셨습니까? 확인